본문 바로가기
건강

수면엔 가격, 효과

by HYUKK 2020. 10.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면엔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자택근무를 하는 회사가 늘어나면서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야외 활동도 전에 비해 현저히 줄어들게 되었는데요 수면을 돕는 멜라토닌, 세로토닌 호르몬은 햇빛을 받으면 분비가 되는 호르몬이라고 해요. 그래서 현재 많은 분들이 불면증을 호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 통계를 보면 OECD 국가 중에서 평균 수면시간이 가장 짧은 나라가 우리나라라고 해요. 게다가 수면 장애 관련 진료를 받는 분들이 2010년 28만 명에서 2016년 49만 명으로 거의 두 배가량 증가했다고 해요.

 

 

 

수면이 부족하게 되면 피부 노화도 빠르게 찾아오고 이 밖에도 전체적인 신체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이번에 수면에 좋은 건강식품을 찾아보다가 수면엔이라는 건강식품을 알게되었어요.

 

수면엔

 

수면엔은 미강주정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하여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건강식품입니다!

 

 

수면엔의 주 성분인 미강주정추출물은 쌀을 도정할 때 나오는 겨를 발효 추출한 것으로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원료로 식약처에서도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미강주정추출물을 2주간 하루에 1,000mg씩 섭취하게 하였더니 누워서 잠에 빠지는 시간이 감소하였고 수면 효율과 총 수면시간이 증가했다는 실험결과가 있습니다.

 

 

우리 몸은 매일 권장량 이상의 비타민 B르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수면엔에 비타민 B6과 나이아신이 포함되어 면역력 강화와 에너지 생성을 해줌으로써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쉽게 잠들지 못해 고민이신 분

 

- 새벽에 자주 뒤척이고 잠결이 예민하신 분

 

- 스트레스로 깊은 수면을 취하기 어려우신 분

 

- 여행/ 출장 후 시차 적응이 필요하신 분

 

- 수면시간 부족으로 힘든 직장인 / 수험생

 

- 갱년기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

 

-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다고 느낌을 받지 못하는 중장년 층

 

 

수면엔 가격

 

수면엔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수면엔 가격은 14포로 이루어져있는 한 박스 기준으로 21,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1일 1회, 1회에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수면엔은 의약품이 아닌 영양제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건강식품이라해도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수면엔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