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광동 녹용단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9.

광동 녹용단

광동 녹용단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광동 녹용단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광동 녹용단의 효능과 부작용,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동 녹용단

광동 녹용단

 

광동 녹용단은 믿을만한 기업 '광동생활건강' 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여 정직한 제품만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탄생했다고 해요!

 

보통 녹용은 액체로 되어있는데 광동 녹용단은 하나 하나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에요.

 

 

 

광동 녹용단 성분

광동 녹용단 효능

 

1. 녹용

 

녹용은 숫사슴의 뿔을 잘라서 건조시켜 만들어집니다. 녹용은 항암효과, 혈관 건강, 아이들의 성장 발육, 원기 회복 등의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녹용에도 부위에 따라 효능의 차이가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녹용단에는 최상단 부위로 가장 귀한 분골 부터 상대, 중대, 하대까지 모두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분골의 영양상태가 가장 절정인 60일에 절각한 녹용을 사용하였습니다.

 

2. 침향

 

왕이 사랑한 침향이라 불리며 세계 3대 향 중 하나입니다. 침향나무에 상처가 나면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것으로 고가의 귀한 원료입니다. 침향은 뇌줄중 예방, 신장, 혈관 건강과 치매 예방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3. 홍삼

 

녹용단에는 양질의 토양에서 엄격한 기준에 의해서 선발된 국내산 홍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홍삼에는 사포닌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서 면역력 강화, 노화 방지, 피로 개선, 뼈 건강, 항암 효과 등에 효능이 있습니다.

 

4. 인삼열매 농축액

 

인삼열매 속에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혈관 손상을 억제하고 체내 에너지 촉진, 당뇨 예방, 간 기능 개선, 갱년기 증상 완화 등의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광동 녹용단에는 참당귀, 천궁, 산수유, 칡뿌리 등의 녹용과 잘어울리는 17가지의 전통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과로와 스트레스로 몸이 피로하신 분

 

- 일상 속 간편한 건강관리가 필욯신 분

 

- 건강증진, 생활에 활력이 필요하신분

 

-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싶으신 분

 

-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

 

- 급격하게 체력이 저하되시는 분

 

 

광동 녹용단 가격

광동 녹용단 가격은 3.75x 30환 기준 정가로 198,000원입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1일 1~3회, 1회 1환씩 식전 또는 식간에 씹어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큰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특정 성분이 민감한 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원재료명을 꼭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광동 녹용단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