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프로틴

by HYUKK 2020. 10. 12.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몸에 수분 다음으로 많은 성분은 바로 단백질입니다.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합니다. 단백질은 40~80세 사이에는 30~50%가 감소하고 50세 이후에는 더욱 급격하게 감소한다고 해요. 단백질은 근육의 형성 및 유지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신체 모든 곳의 관여하고 있기 때문에 단백질이 부족하게 되면 소화, 혈액, 면역, 성장, 피부 등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을 꾸준하게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초유단백질 효능

 

'초유'는 분만 후 5일이 되지 않은 소에서 분비되는 우유를 초유라고 부릅니다. 전세계에서 생산되는 우유의 불과 0.5% 되지 않아서 매우 귀하게 여겨지는데요 초유에는 일반 우유의 무려 5배의 높은 단백질이 함유되어있습니다.

 

1. 면역력 강화

 

초유 단백질에는 약 70~80%가 면역글로불린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면역글로불린 성분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와 상호작용을 하여서 면역력 강화를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2. 다이어트

 

초유 단백질은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건강한 성인남녀 대상으로 초유 단백질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지방량과 지방 무게는 감소하고 근육량은 증가하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출처 : MBN 생생 정보마당

 

3. 성장 발육 & 관절 질환 예방 

 

 

초유에는 칼슘이 풍부하여서 뼈를 튼튼하게 유지시킵니다. 성장기 아이들이 꾸준히 섭취해주면 풍부한 칼슘 뿐만아니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도 풍부하여서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고 노년층의 골다공증과 같은 관절 관련 질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4. 노화 방지

 

초유는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역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콜라겐의 형성과 세포의 재생을 도와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고 주름을 완화시켜 노화방지에 효과적입니다.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프로틴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은 세계적인 낙농 선진국으로 알려져있는 네덜란드에서 100% 자연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은 출산 후 4~8시간 안에 착유를 하여서 신선도와 영양분의 함량이 매우 뛰어나다고 해요!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의 장점은 1포로 20g의 단백질을 섭취함과 동시에 BCAA3종 포함 아미노산 10종과 각종 비타민 ,아미노산 성분등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균형있게 영양을 보충해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셀트리온 초유단백질은 꼼꼼한 품질관리를 통하여서 제품이 만들어지고 동결건조 방식을 통해서 영양소 파괴를 최소하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IFS 국제식품에서 인증을 받은 100% 프리미엄 초유단백분말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영양 보충이 필요하신 남녀노소

 

-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 활동량이 많거나 운동을 즐기셔서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신 분

 

-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신 분

 

- 칼슘과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청소년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가격

 

셀트리온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은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가격은 제가 알아보니까 1박스 기준 약 20,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고 여러 박스 사면 더 저렴한 것 같았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1일 1회, 1회에 1포를 물 200ml에 잘 녹여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꼭 확인하신 후에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너무 과다 섭취 시 설사, 복통, 배탈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셀트리온 초유단백질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