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21.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안녕하세요 건강의 모든것입니다 :)

 

혹시 장 건강이 면역력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장에는 면역력을 담당하는 면역세포가 약 70%가 있기 때문인데요! 요즘 현대인들은 잘못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의 다양한 원인들로 장 건강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을 섭취하여서 건강한 장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장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는 배우 송승헌 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입니다.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는 '애플트리 김약사네'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졌는데요,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달성한 브랜드라고 해요!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6종(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돔)과 프리바이오틱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배합하여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가, 체지방 감소,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칼슘 흡수를 도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리가 실제로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유산균은 담즙과 위산에 약하기 때문에 실제로 장까지 살아서 도착하는 유산균은 극소수라고 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유산균도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잘 섭취해주지 않았다면 장에서도 제 기능을 하기 힘든데요,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에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 올리고당이 3,000mg가 함유되어있어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장에 잘 도달하게 해주고, 유익균을 증가시켜서 장내 미생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의 또 다른 주원료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밥, 빵, 과자와 같은 탄수화물이 주식이라면 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이 효과적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에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탄수화물을 좋아하시는 분

 

- 야식을 좋아하시는 분

 

- 생활이 불규칙하여 장관리가 필요하신 분

 

- 잦은 다이어트로 장 기능이 저하되신 분

 

- 출산 후 예전 몸매로 돌아가고 싶읜 분

 

- 늘씬하게 체지방 관리가 필요하신 분

 

- 장 건강을 지키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가격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2주분 기준 39,000원 6주분 기준 6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식전에 드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물에 타서 드셔도 됩니다!

적당한 운동, 식이조절과 함께 병행하시면 더욱 좋아요!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유산균 제품은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복통,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