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효과 가격

by HYUKK 2020. 10. 24.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활동으로 집에서만 활동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활동량이 줄어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신 분이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바로 이다희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라는 제품이에요!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시네트롤 원료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시네트롤이란 자몽, 오렌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원료로 유럽 등에서는 이미 다이어트 식품으로 연구 개발되어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원료에요! 시네트롤의 핵심성분은 바로 나린진과 헤스페리딘 성분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나린진 성분은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플라바논(flavanone) 무배당체로 자몽과 오렌지, 유자 등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성분이에요. 오래 전부터 안젤리나 졸리, 케이트 윈슬렛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다이어트가 유행했었는데 바로 자몽의 나리진의 다이어트 효과 때문이에요. 나리진은 UCP단백질의 발현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 UCP 단백질은 체내 지방의 연솔르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에요. 때문에 나린진이 UCP 단백질을 활성화 시켜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 실험에서 나린진을 3개월 동안 섭취하게 하였더니 허리와 엉덩이 둘레가 5cm 이상, 몸무게는 2.6kg, 체지방은 9.2%가 감소하였다는 실험결과도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헤스페리딘은 감귤류 과일에 많이 존재하는 플라보노이드계 색소 중 플라바논 배당체에요. 헤스페리딘 성분 역시 지방을 태워주는 UCP 단백질의 활성화를 도와서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와 혈압을 낮춰주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보통 다이어트 시 영양 불균형이 초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에는 각종 비타민과 비오틴 성분 그리고 부원료로 부족한 영양소도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체지방 수치가 과다하게 측정되시는 분

 

- 체중 감소 및 체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 복부 및 엉덩이에 체지방이 축적되어 고민이신 분

 

- 칼로리가 높거나 기름진 식사 후 몸매 걱정이 되시는 분

 

- 굶는 다이어트가 지겨우신 분

 

- 임신, 출산 후 예전의 몸매로 돌아가길 원하시는 분

 

가격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가격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현재 스키니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28정 1박스 기준으로 49,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에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꼭 확인하신 후에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1.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특정질환(알레르기 체질 등)이 있는 분은 섭취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의약품(혈압강하제, 부정맥치료제, 고지혈증치료제, 항응고제 등)을 복용하시는 분은 섭취 전 의사와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스키니랩 시네트롤 자몽 오렌디 다이어트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