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티젠 콤부차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0. 26.

티젠 콤부차

티젠 콤부차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티젠 콤부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콤부차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를 우린 물에 설탕과 유익균을 첨가하여서 발효시킨 음료를 말합니다. 콤부차는 발효 과정에서 생기는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내의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위장 건강, 체내의 독소 배출 등의 효과를 보이고 있는 것이 바로 콤부차예요!

 

티젠 콤부차

 

 

티젠 콤부차는 장내 유익균인 유산균 12종과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건강한 발효음료입니다! 요즘 홈쇼핑이나 건강 TV 프로그램을 보면 빠지고 나오지 않는 게 유산균인 것 같아요. 

 

유산균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은 모두 아실 텐데요, 혹시 장 건강이 면역력과도 관계가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장에는 면역력을 담당하는 면역세포가 70% 이상이 들어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요즘 같은 환절기,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속되면서 면역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러한 시기에 유산균 제품들이 주목받는 것 같아요!

 

 

 

티젠 콤부차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2종과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증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또한 한 가지 티젠 콤부차의 특징은 FD(Freeze Drying) 공법을 사용했다는 것인데요, FD 공법은 식품을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급속 동결시킨 뒤 저온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공법을 말합니다. 분말 제품을 만들 때 고온으로 분말을 추출하게 되면 열에 약한 영양소들이 많이 파괴가 된다고 해요. 티젠 콤부차는 저온의 FD 공법으로 분말을 추출하여서 영양소와 풍미를 손실 없이 담았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운동하면서 드실 음료를 찾으시는 분

 

-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으신 분

 

- 맛있게 수분 보충을 하고 싶으신 분

 

- 탄산음료나 카페인 대신 마실 거리를 찾으시는 분

 

 

가격

 

 

티젠 콤부차는 현재 티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맛과 상관없이 10 스틱 x 7박스 기준으로 39,2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티젠은 분말 스틱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는데요, 드시는 방법은 물 250ml ~ 500ml에 콤부차 스틱 1개를 넣어서 충분히 흔들어서 섞어주신 후 섭취하시면 됩니다. 찬물에도 잘 녹아서 얼음물에 타서 먹어도 좋아요!

 

 

티젠 콤부차 원재료

※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 확인하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콤부차는 발효하면서 산 성분이 함유되어서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속 쓰림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티젠 콤부차에 관해서 포스팅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