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롯데 헬스원 초유 프로틴365

by HYUKK 2020. 11. 6.

롯데 헬스원 초유 프로틴365

롯데 헬스원 초유 프로틴365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건강 정보는 초유 단백질입니다 :)

 

단백질은 3대 영양성분 중 하나로 우리 몸에서 수분 다음으로 많은 성분이에요. 때문에 단백질은 근육의 형성 및 유지 뿐만 아니라 신체의 거의 모든 곳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백질은 나이가 들면서 점차 감소하게 됩니다. 단백질은 25세 이후 매년 0.5%~1%씩 줄어들고 50세 이후에는 더욱 급격하게 감소한다고 합니다. 

 

 

 

 

대한영양사협회에서 발표한 1일 단백질 권장량은 체중 1kg 당 0.8~1.0g 인데요, 우리가 평상시 섭취하는 음식으로는 일일 단백질 권장량을 채우는 것은 쉽지 않다고 생각해요ㅠㅠ!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를 통하여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 헬스원 초유 프로틴365

 

롯데 초유 프로틴365는 올해 1월 출시 된 단백질 제품으로 출시한 지 약 8개월만에 매출액 100억을 돌파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단백질 제품이에요!

 

초유 프로틴365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초유에서 추출한 단백질이에요. 초유란 분만 후 5일이 되지 않은 소에서 분비된 우유를 초유라고 하는데, 초유에는 일반 우유보다 약 5배나 더 높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고단백 결정체라고 불리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비타민, 무기질 등의 성분도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초유 프로틴365 특징!

1. 프랑스산 초유 분말

 

롯데 초유 프로틴365는 프랑스 원유 기업 Ingredia의 초유를 사용하였습니다. Ingredia는 낙농강국 프랑스의 70년이 넘는 역사의 유가공 전문업체로, 사계절 100% 자연 방목 프랑스산 초유를 사용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최고 등급의 품질을 인정 받은 원료로만 사용하여서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고 합니다!

 

 

2.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밸런스

 

단백질에는 고기, 생선, 달걀 등에 존재하는 동물성 단백질과 콩, 견과류, 곡물 등에 포함된 식물성 단백질이 있습니다.

동물성 단백질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지만 식물성 단백질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비교적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식물성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에 비해서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등이 없고, 칼로리도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가지의 단백질을 섭취하기 보다는 동물성, 식물성 둘 다 균형있게 섭취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초유 프로틴365에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을 균형있게 설계하여서 담았다고 합니다!

 

 

3. 근육과 뼈를 위한 영양 성분

 

롯데 초유 프로틴365는 단백질과 더불어 근육과 뼈를 위하여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비타민B6, 비타민C의 6가지 성분이 들어있어 뼈, 근육, 면역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영양 보충이 필요하신 남녀노소

 

-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으신 분

 

- 활동량이 많거나 운동을 즐기셔서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신 분

 

- 균형 잡힌 식사가 어려워 영양가득 식사대용을 찾으시는 분

 

 

롯데 초유 프로틴365 가격

롯데 초유 프로틴365 가격

 

롯데 초유 프로틴365는 현재 1통 기준으로 약 16,000~17,000원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초유 프로틴365는 1일 1회, 1회당 파우더 40g을 따뜻한 물 1컵(약 180ml)에 잘 녹여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어느 시간대도 섭취 가능하고, 아침식사 또는 간식, 운동 후에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꼭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큰 부작용은 없지만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나 배탈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꼭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오늘 롯데 초유 프로틴365 제품의 정보를 적어보았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