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홍관보 프리미엄 가격 효과

by HYUKK 2020. 11. 26.

홍관보 프리미엄

홍관보 프리미엄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재확산되고 있습니다ㅠㅠ... 다들 예방 수칙 잘 지키셔서 항사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관절 건강에 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기압이 낮아지면 만성 통증에 영향을 주는 신경의 활동이 증가하여 평소 아팠던 관절의 통증이 더욱 심해지게 됩니다. 또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하여 혈관이 수축하여 관절 주변의 근육과 인대의 경직이 발생하여 부상의 위험도 더욱 증가하게 됩니다. 대개 퇴행성관졀염을 가진 분들한테서 많이 나타나게되는데, 퇴행성 관절염은 겨울철 관절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상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노화로 인한 현상으로, 나이가 들면서 관절 내 연골이 점진적으로 손상되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젊은 층에서도 무릎 관졀염 사례가 늘어나면서 퇴행성 관절염은 고령층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초기에 퇴행성 관절염을 발견했다면 충분히 치료로 진행 속도를 늦추거나 증상을 호전시킬수 있는데, 연골에는 신경세포가 존재하지 않아서 초기에 발견하기가 어렵다고 해요. 때문에 미리미리 꾸준한 운동과 관절에 좋은 음식 및 영양제를 섭취해주는 것이 건강한 관절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홍관보 프리미엄

홍관보 프리미엄 효과

 

오늘 소개드리는 홍관보 프리미엄은 원로 배우 이순재씨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제품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홍관보는 백제금산인삼농협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수 많은 전문가 분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시간 연구와 제조를 거듭하여 탄생했다고 해요!

 

홍관보 프리미엄의 성분을 살펴보면 바로 MSM 성분입니다. MSM은 Methyl Sulfony Methane(메틸설포닐메테인)의 줄임말로, 식약처로부터 관절과 연골 건강의 기능성을 인정 받은 성분입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관절 건강 식품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것이 이 MSM 성분인 것 같습니다. 기능성 원료 MSM의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찾아보면 실제로 대조군과 비교했을 때 관절 불편함과 관절 통증이 유의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밖에도 홍관보 프리미엄에는 천연혼합식물추출물인 JBB20, 6년근 홍삼, 가시오가피, 우슬, 황기, 당귀, 작약, 지황 등 총 34가지의 한약재를 부원료로 사용하여서 관절 건강과 더불어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홍관보 프리미엄은 식약처 인증과 더불어 식품의 원재료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품질 관리를 보장하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홍관보 프리미엄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홍관보 프리미엄 가격

홍관보 프리미엄은 현재 가격을 공개적으로 오픈하고 있지는 않고, 홍관포 공식 홈페이지(hongguanbo.co.kr)에 들어가셔서 성함, 나이, 연락처, 상담내용을 간단하게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홍관보 프리미엄 가격

 

대략적인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중고거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현재 거래되고 있는 가격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홍관보 프리미엄은 매우 간단합니다.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액상 형태로 개별포장 되어있는데요 하루에 한 번, 한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아무리 좋은 건강식품이라고 해도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몸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다 섭취 시 배탈,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홍관보 프리미엄에 관하여 포스팅해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